'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자신감 있게 도전했지만 바로 '잘못됐다' 생각"

입력 2023.10.27 14:46수정 2023.10.27 14:46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자신감 있게 도전했지만 바로 '잘못됐다' 생각"
배우 이장우/ 사진제공=tvN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가 시즌2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27일 오후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온라인 사전녹화로 진행된 가운데, 백종원, 이장우, 권유리, 존박, 이우형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장우는 백종원과 시즌2를 다시 하겠다고 한 것에 대해 "자신감이 있었다"라며 "하지만 다시 한 순간 이건 잘못됐다 싶었다, 우리 프로그램이 이런 프로그램이었지라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존박 역시 "(시즌1 촬영 당시) 나폴리에서 서울 돌아오는 비행기 직전에 유리에게 이건 할 짓이 안된다고 했었다"라며 "근데 서울 도착하자마자 그립더라, 또 가고 싶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장사천재 백사장2'는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종영한 시즌1에서는 아프리카 모로코와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한식당을 창업하는 과정이 그려진 바 있다.

'장사천재 백사장2'는 오는 29일 오후 7시40분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