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 건강문제로 활동 잠정 중단 "극심한 허리 통증…치료에 집중"

입력 2023.10.27 09:52수정 2023.10.27 09:52
세븐틴 민규, 건강문제로 활동 잠정 중단 "극심한 허리 통증…치료에 집중"
세븐틴 민규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세븐틴 민규가 허리 통증으로 인해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6일 공식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민규는 26일 갑작스러운 극심한 허리 통증으로 거동이 불편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의료진으로부터 일정 기간 휴식을 취하며 회복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는 소견을 받았다"라며 "아티스트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나,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과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이번 활동을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불가피하게 민규는 이번 주 예정된 음악방송, 팬사인회 등의 스케줄에 참여가 어렵다"라며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당사는 아티스트가 조속히 회복해 복귀할 수 있도록 치료에 집중하고,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3일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