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팥팥' 임주환·정수교, 일꾼 출격…예측불가 족구대결까지

입력 2023.10.27 09:44수정 2023.10.27 09:44
'콩콩팥팥' 임주환·정수교, 일꾼 출격…예측불가 족구대결까지
tvN '콩콩팥팥'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에 임주환, 정수교가 출연한다.

27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에서는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과 절친 사이인 임주환, 정수교가 스케줄로 잠시 자리를 비우는 도경수의 빈자리를 채우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는 잡초가 무성해진 밭을 본 이광수, 김우빈, 김기방이 밭을 갈아엎을 결심을 했다. 잘 자라고 있는 깻잎과 열무 등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의 비닐을 걷은 세 사람은 처음 이랑을 만들고 씨를 뿌리기까지 고생했던 지난날을 반추하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반면, 임주환과 정수교는 망설임 없이 비닐을 걷어내며 작업을 이어갔다. 열심히 일하는 두 사람이지만 밭을 일로만 대하는 듯한 모습에 이를 지켜보던 이광수가 삐지고 말아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트랙터가 지나간 자리를 바라보던 이광수는 "진짜 아무것도 안 한 것처럼 다 없어졌다"라고, 김기방은 "허무해"라고 심란한 마음을 표출했다는 후문이다.

이런 가운데 임주환은 밭일에 재능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랙터 세팅을 돕고, 기계를 만지는 데에도 거침이 없기 때문이다.

그런가 하면 출연자 팀 이광수, 김우빈, 김기방, 임주환, 정수교와 제작진 팀의 흥미진진한 족구 대결도 펼쳐졌다.
출연자 팀이 이기는 경우 제작진이 2시간 밭일을, 제작진 팀이 이기는 경우 출연자들이 저녁 밥값 내기를 걸고 승부를 벌인 것이었다.

제작진에게 대결을 제안하기에 앞서 연습에 돌입했던 출연자 팀은 '족구 신생아' 김우빈에게서 희망의 불씨를 본 상황이었다. 김우빈은 자신도 몰랐던 족구 실력에 "저 지금 저한테 너무 놀랐어요"라며 흥분했다고 해 예측 불가 족구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주목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