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단단해지는 시기…피로감 드려 죄송"

입력 2023.10.26 11:46수정 2023.10.26 11:46
이승기 "단단해지는 시기…피로감 드려 죄송" [N현장]
가수 이승기가 26일 서울 마포구 중소기업DMC타워 DMC홀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제작발표회에서 투어 논란에 대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싱어게인3'는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023.10.2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싱어게인3-무명가수전' 이승기가 올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심경을 전했다.

이승기는 2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타워에서 진행된 JTBC '싱어게인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 제작발표회에서 "올 한해가 제게 있어서는 굉장히 단단해지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고 입을 뗐다.

그는 이어 "제 안에서 담금질을 하는 것도 있는데 외부적인 요인에서 담금질을 당하며 겪어나가는 게 여러가지로 또 많은 것 같다"며 "일단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신 팬 분들, 언론 기자들, 관계자분들께 올 한해 피로감을 많이 드린 것 같아서 그부분 일단 죄송스럽다"고 사과했다.

또한 이승기는 "많이 단단해지고 성숙해지고 있는 것 같다"며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라겠다"고 당부했다.


'싱어게인3'는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이승기가 진행을 맡고 윤종신 임재범 백지영 김이나 규현 선미 이해리 코드쿤스트가 심사를 맡는다. 이날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