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처제, 술 좀 따라봐" 말에 형부 때린 남편.. 사과해야 하나요?

입력 2023.10.25 15:24수정 2023.10.25 15:55
"이쁜 처제, 술 좀 따라봐" 말에 형부 때린 남편.. 사과해야 하나요?
게티이미지뱅크
[파이낸셜뉴스] 40대 처제에게 술을 따라보라는 형부의 반복되는 요구에 남편이 화를 참지 못하고 주먹을 휘둘렀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게 술 따르라 한 형부를 때린 남편'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쁜 처제 술 좀 따라봐" 계속된 요구에... 결국 코피 터진 형부

자신을 45세 여성이라고 소개한 사연자 A씨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추석 때 발생했다. 가족들이 다같이 모여 술을 마시던 중 둘째 형부 B씨가 A씨에게 "우리 이쁜 막내 처제 술 좀 따라봐"라고 말했다.

A씨는 "형부 손 없어요? 싫어요"라고 거절했고 남편도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이후 B씨가 다시 "막내 처제가 따라주는 술 마시고 싶다"라며 소파에 앉아 있는 A씨의 발목을 잡았다. 그러자 친정아버지가 자신이 따라주겠다며 사위의 손목을 잡아챘다.

그러나 만취한 B씨의 요구는 계속됐다. B씨는 "막내 처제는 너무 무섭다"라며 "여자가 그렇게 비싸면 쓰나, 술 한 잔만 따라봐"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A씨의 남편은 결국 손위동서인 B씨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렸다. B씨의 코에선 코피가 흘러나왔고 남편은 B씨를 또다시 때리려 했지만 다른 가족들이 말리면서 싸움은 일단락됐다.

언니는 "사과 안하면 고소하겠다"는데...

사건 이후 A씨의 언니는 "사과 안 하면 고소하겠다"라며 B씨의 얼굴이 부은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가족 톡방에 올렸다.

A씨는 "저와 남편은 사과 안하겠다고 하는 상태"라고 했다. 또 친정아버지는 "가족 간에 고소가 무슨 소리냐"라며 "B씨 잘못이니 넘어가라"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친정어머니는 "그래도 손위동서에게 주먹질한 것은 잘못했다"라며 "사과하고 끝내라"라고 조언했지만, A씨는 "그런 말 할 거면 전화하지 말라"라며 화를 냈다고 한다.

A씨는 끝으로 "저희가 사과해야 할 일이냐. 한 달째 가족 톡방이 시끄럽다"라고 토로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추행으로 고소 당하기 싫으면 형부한테 사과하라고 해라", "형부가 맞을 짓 했다", "둘째 언니는 정신 차려야 한다", "남편 멋있다" 등의 댓글을 달며 A씨를 응원했다.

yuhyun12@fnnews.com 조유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