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 돌아온다…새MC 강호동x허영지와 11월14일 컴백

입력 2023.10.24 16:33수정 2023.10.24 16:33
'돈쭐' 돌아온다…새MC 강호동x허영지와 11월14일 컴백
IHQ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IHQ와 AXN이 공동 제작하는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이하 '돈쭐')가 재정비를 마치고 새 MC들과 컴백한다.

24일 IHQ·AXN은 "그동안 먹방 프로그램의 여러 의견들을 수렴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고민했다"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웃음과 진정성이 담긴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밝히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돈쭐'은 착한 사장님들에게 돈쭐을 내준 지난 시즌에서 벗어나 회식비를 건 두 팀의 대결 구도로 새판을 짰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먹방 유튜버 돈쭐 군단과 전국에 숨어있는 먹짱들의 도전으로 역대급 먹방 배틀을 선보인다.

프로그램 진행자이자 중계 역할은 베테랑 예능꾼인 대한민국 원조 먹스타 강호동과 누구에게도 굴하지 않는 차진 입담의 예능 우량주 허영지가 맡았다.

강호동은 국민 MC로 예능계를 지키며 호탕한 웃음과 구수한 사투리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신서유기' '한끼 줍쇼' '아는 형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국민 예능 반열에 올려놨다.

걸그룹 카라의 멤버이자 한류스타 허영지도 예능 원석으로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체인지 데이즈'의 MC와 '놀라운 토요일' '마녀사냥' '런닝맨' 등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웃음 치트키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했다.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칠 돈쭐 군단 유튜버도 우월한 DNA를 자랑한다. 150만 구독자를 거느린 괴물 대식가 아미와 먹방 유튜버 최대 대식가 기록을 보유한 만리, 먹방 전투력 최대치를 장착한 쑤다가 지난 시즌에 이어 출연한다.
귀여운 외모에 반전 대식가인 유튜버 윤찌와 춘천 대표 먹방녀 소유비도 새롭게 합류한다.

제작진은 "돈쭐군단 VS 도전자의 위대(胃大)한 배틀은 한치의 양보 없는 승부로 재미를 안겨줄 것"이라며 "음식에 대한 진정성과 이유 있는 먹방으로 먹방 예능의 판도를 흔들어 놓겠다"고 전했다.

'돈쭐'은 오는 11월14일 오후 8시 처음 방송되며 채널 IHQ와 AXN에서 공동 편성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