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결혼까지 생각한 전여친, 1년 넘게 양다리 걸쳐" 고백

입력 2023.10.22 08:55수정 2023.10.22 08:55
최진혁 "결혼까지 생각한 전여친, 1년 넘게 양다리 걸쳐" 고백
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미운우리새끼' 최진혁이 과거 결혼까지 생각한 연인과 헤어진 이유를 고백한다.

22이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희철이 의문의 결혼식을 하겠다고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희철은 "신랑은 검정 턱시도를 입어야 한다는 편견을 깨고 싶었다"라고 밝히며 새빨간 턱시도를 입고 등장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뜬금없는 결혼식 발표에 "희철이 어떻게 된 거야?", "장가가는 거야?"라며 놀라는 어머니들 사이에서 희철의 어머니는 "무슨 일을 벌이는 거냐"라며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희철의 결혼식에 초대받은 탁재훈, 김종국, 허경환, 최진혁은 새빨간 버진 로드와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 신부, 어딘가 미스터리한 결혼식 현장을 보고 궁금함을 감추지 못했다. 오늘의 주인공 김희철의 등장과 함께 미스터리 결혼식의 정체가 공개되자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희철의 어머니는 "쟤 진짜 미쳤다"라며 눈물까지 보였는데, 과연 희철이 꾸민 미스터리한 결혼식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결혼식에 참석한 최진혁은 "과거 결혼까지 생각했던 여자친구가 있었다"라고 깜짝 고백을 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놀라움도 잠시, 최진혁의 충격적인 이별 스토리가 밝혀졌다. 사랑했던 그녀가 1년 넘게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던 사실을 알게 된 충격적인 사건을 고백한 최진혁의 사연에 모벤져스 어머니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22일 밤 9시5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