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원톱'의 첫 메인보컬 후보는 빅뱅 대성

입력 2023.10.22 06:20수정 2023.10.22 06:20
'놀뭐', '원톱'의 첫 메인보컬 후보는 빅뱅 대성[RE:TV]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놀면 뭐하니'에 메인보컬 후보로 '빅뱅' 대성이 출연해 반가움을 샀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JS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재개하는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JS 엔터테인먼트 '원탑'의 메인 보컬을 찾기 위해 나섰다. 첫 번째로 유재석이 찾아간 메인 보컬 후보는 아이돌 그룹 '빅뱅'의 대성이었다. 유재석과 대성은 약 15년 전 SBS 예능 '패밀리가 떴다'에서 덤 앤 더머 형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유재석을 만난 대성은 "카메라 많은 거 떨린다" "카메라 공기가 너무 좋다"며 오랜만의 방송 출연에 반가움을 표했다.
카메라를 보며 좋아하는 대성에게 유재석은 "네가 원래 이름 모습인데 빅뱅 활동 때는 이렇게 못 했잖아"라고 했고 이에 대성은 "내가 어떤 말을 함으로써 혹시나 형들한테 폐가 될까봐", "그룹의 색깔이 있는데"라며 공감을 표했다.

유재석은 대성에게 "너 예전에 다쳤을 때 내가 병원 갔었지 않냐"고 했고 대성은 "군대 있을 때 형이 전화를 또 친해 해줬다"라며 유재석과 함께 추억을 회상했다. 대성은 "이게 이러니까 이 사람들이 형을 못 잊는다니까", "이 형의 이 따스함, 사실 이 순대국밥보다 더 뜨겁다"라며 유재석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