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쪽짜리 거짓말' 김시우, 부모 민지아·오동민 향한 냉랭 눈빛…심상찮은 기류

입력 2023.10.21 16:11수정 2023.10.21 16:11
'반쪽짜리 거짓말' 김시우, 부모 민지아·오동민 향한 냉랭 눈빛…심상찮은 기류
K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KBS 드라마 스페셜 2023의 두 번째 단막극 '반쪽짜리 거짓말'이 열 살 두리가 거짓말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1일 오후 10시45분 방송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두 번째 단막극 '반쪽짜리 거짓말'(연출 이현경/ 극본 윤태우)은 부모님의 이혼을 숨기기 위해 거짓말을 내뱉은 열 살 두리와 두리를 지켜주려는 주변인의 성장 스토리다.

'반쪽짜리 거짓말'은 아역 김시우(두리 역), 안세빈(민아 역)의 성장과 두리의 부모로 이혼 부부로 분한 배우 민지아(진영 역), 오동민(재훈 역)의 몰입도 높은 연기가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두리(김시우 분)와 민아(안세빈 분)가 분식집 앞에서 음식을 먹지 않고 바라만 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소녀는 분식집 앞에서 자신들만의 비밀스러운 계획을 위해 굳은 결심을 다짐하는 모습으로, 앞으로 이들에게 펼쳐질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또 다른 스틸 속 하교하던 두리와 민아는 두리의 부모인 진영(민지아 분), 재훈(오동민 분)을 목격한다.
두리는 부모님을 향해 싸늘한 눈빛을 보이고 두리의 등장에 놀란 진영, 재훈은 어쩔 줄 몰라 당황한 기색을 보이는 등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직감하게 한다.

두리와 민아가 어떤 일을 벌이기 위해 유혹의 분식집을 뒤로하고 어떤 결심을 하게 된 것인지, 이혼한 진영과 재훈은 무슨 일로 만나게 된 것인지, 이들 부부가 딸 두리의 마음을 싸늘하게 만든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 가운데 '반쪽짜리 거짓말'은 여러 사건 속에 성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반쪽짜리 거짓말'은 이날 오후 10시4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