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JS엔터의 여성 듀오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의 2집 후보곡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많은 변화를 맞은 JS엔터의 새로운 시작이 그려진다. 유재석 대표는 '생존'을 목표로 JS엔터의 부흥기를 이끌기 위해 움직인다.
특히 JS엔터의 보물 같은 여성 듀오 주주 시크릿의 2집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진주와 이미주로 구성된 주주 시크릿은 지난 3월 시티팝 장르의 '밤이 무서워요' 음원을 발표했다. 믿고 듣는 'TOP100 귀' 유재석이 '픽' 한 곡답게,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음원 차트에서 꾸준히 순위가 상승, 상위권에 안착해 인기 아이돌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또 MBC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영상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JS엔터 대표 유재석은 "주주 시크릿이 제대로 된 활동을 하려면 추가로 곡이 필요하다"며 발 빠르게 곡 섭외를 진행한 사실을 밝힌다. 이어 국내 톱 티어 작곡가들의 곡이 후보곡으로 등장해 주주 시크릿을 설레게 한다. 감성 발라드, 겨울 시즌송, 트렌디한 댄스곡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쏟아져 나와 기대감을 자아낸다.
유재석은 "기가 막혀요" "내가 첫 2~3초 듣고 '이 곡이다' 했다"고 말해, 과연 어떤 후보곡들을 가져온 것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방송에 앞서 깜짝 소개된 주주 시크릿의 2집 후보곡 일부는 '놀면 뭐하니?' 선공개 영상에서도 공개됐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