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장우영, '브이에스' 회식 친히 개인카드로 결제"

입력 2023.10.20 11:46수정 2023.10.20 11:46
임한별 "장우영, '브이에스' 회식 친히 개인카드로 결제"
2PM 장우영(엠넷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2PM 장우영의 미담이 공개됐다.

20일 오전 엠넷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브이에스(VS)'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기리보이,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영케이, 최효진 CP, 정우영 PD가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사전녹화로 진행됐으며 조정식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장우영은 자신의 심사 스타일에 대해 "일단 저는 기본적으로 감정호소를 한다, 나를 좀 봐달라고 하는 편"이라며 "아무래도 노래방에서는 자유롭게 음악을 하셨을 텐데 긴 시간 녹화를 진행하면서 카메라 앞에서 노래를 부르고 평가를 받아야 하다 보니까 참가자분들이 많이 긴장을 하실 거란 생각에 여기에 어떻게 오게 됐고, 어떤 무대를 보여주고 싶었고, 데뷔를 하게 된다면 그 목적은 무엇인지, 음악이 본인에게 무엇인지를 말하면서, 기본적으로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사람인지 봤다"고 설명했다.

조정식은 "우영씨가 분위기를 많이 업 시켰다"고 했고, 장우영은 "임한별씨를 주축으로 저와 카더가든이 분위기를 풀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이에 조정식이 "각설이 역할이었냐"고 하자, 임한별은 "우영씨는 돈이 많은 각설이다"라며 "이번에 저희끼리 회식을 했는데 친히 개인카드로 결제를 한 거다"라고 미담을 밝혔다. 장우영은 "이번에 (금액이) 얼마 안 나왔어서, 지금 빨리 해버리는 게 낫겠다 싶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브이에스'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들의 치열한 쇼다운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전국의 노래방에서 끼와 실력을 자랑하는 재야의 노래방 고수들이 모두 모여 우승 상금 1억 원을 두고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장우영&서은광, 소유&임한별, 기리보이&카더가든, 로이킴&박재정, 김민석&영케이가 각각 프로듀서로서 팀을 이뤄 참가자들과 함께 팀별 서바이벌을 펼친다.

이날 밤 10시40분 엠넷, tvN에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