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절친' 이희철 "집 화장품 다 합치면 5000만원…압구정 고윤정이라 불려"

입력 2023.10.20 08:17수정 2023.10.20 08:17
'풍자 절친' 이희철 "집 화장품 다 합치면 5000만원…압구정 고윤정이라 불려"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희철이 뷰티 꿀템을 공개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화제의 인플루언서 이희철이 외모 관리에 진심인 일상을 공개한다.

앞서 이희철은 풍자의 절친으로 처음 출연해 한남동 부촌 집 라이프를 공개,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지드래곤이 모델이었던 광고까지 찍게 된 이희철은 촬영을 앞두고 본격적인 외모 가꾸기에 돌입한다. 그는 '화장품실'이라고 불릴 만큼 온갖 종류의 화장품으로 가득 찬 그의 화장실 풍경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가의 화장품들도 속속 등장한 가운데, 이희철은 "집에 있는 화장품 모두 합치면 약 5000만 원 정도"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괄사 마사지부터 모발 건강에 좋은 주스까지 이희철만의 홈 케어 꿀팁이 공개된다. 이희철은 "이렇게 관리하니 '압구정 고윤정'이라는 소리 듣는다"며 외모 자신감을 보여 MC들을 당황케 한다.

이 가운데 이희철의 훈남 매니저가 등장해 스튜디오는 또 한 번 술렁인다.
박준형은 "신인 배우인줄 알았다"고 말하고 김지혜는 "어쩔 수 없이 자꾸 눈이 간다"며 놀라워한다.

앞서 원조 트러플 짜장 라면, 토마토 라면, 마늘 기름 떡볶이까지 화제의 레시피를 선보였던 이희철은 이번엔 소시지와 한국식 페스토로 또 한 번 이색 조합을 만들어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살림남'은 이날 오후 9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