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허락 위해 임신한 청소년 엄마 "만삭에 PC방 야간 알바…남편 포기"

입력 2023.10.17 15:43수정 2023.10.17 15:43
부모 허락 위해 임신한 청소년 엄마 "만삭에 PC방 야간 알바…남편 포기"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의 '청소년 엄마' 오현아가 "변하지 않는 남편을 포기한 지 오래됐고 새 출발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연과 함께 두 아이를 독박 육아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18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13회에서는 두 남매를 키우고 있는 오현아가 출연해, 남편과의 오랜 갈등 및 숨은 고민을 털어놓는다.

녹화 당시 오현아는 재연드라마를 통해 "부모님이 남자친구와의 교제를 반대해 몰래 혼인신고를 했다"며 "부모님의 허락을 받기 위해 커리어를 포기하고 아이를 먼저 임신했다"는 사연을 밝혔다.

이어 오현아는 "출산을 코앞에 두던 시점, 운전면허를 따겠다며 지방으로 내려간 남편은 무려 한 달 동안 집에 들어오지 않았 결국 남편 대신 생계를 이어가기 위해 만삭의 몸으로 PC방에서 야간 아르바이트까지 해야 했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오현아는 이어 남편 없이 홀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그는 "밤마다 술자리를 즐기던 남편과 갈등을 봉합했느냐"는 3MC 박미선 인교진 서장훈의 질문에 "이미 포기한 지 오래됐다"며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그러면서 '고딩엄빠4'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새 출발을 준비 중"이라고 답한 뒤, 현재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른 아침, 오현아는 첫째의 등원 준비와 신생아인 둘째 아이를 돌보느라 정신없는 모습이다. 반면 남편의 흔적은 그 어디에도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MC들이 "남편은 어디 갔어?" "결국 이혼한 거야?"라고 묻자, 오현아는 "둘째를 낳고 두 달 만에"라며 예상치도 못한 고백을 이어가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에 오현아와 남편 사이에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고딩엄빠4'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