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감독, 아내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 해명 "이모도 놀라 전화와"

입력 2023.10.17 08:13수정 2023.10.17 08:13
장항준 감독, 아내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 해명 "이모도 놀라 전화와"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장항준 감독이 아내이자 K-드라마를 대표하는 스타 작가 김은희와의 별거설에 대해 해명한다. 또한 예능 작가 출신 장항준은 "웃겨야 한다"는 강박증이 최고치에 다다른 무리수 토크를 예고해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장항준, 송은이, 장현성, 김풍이 출연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장항준 감독은 역대 '라디오스타' 유튜브 클립 조회수 2위에 빛나는 인물. 녹화 당시 장항준은 "사이코패스보다 무섭다"고 했던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의 말에 대해 "일용이 형의 멘트를 듣고 좋은 방송인이고 예능인이다 싶었다"고 리스펙하면서도 "일용이 형과 이야기하면 피로감이 느껴진다, 형과의 독대는 (오히려 내가) 피한다"고 말을 뒤집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장항준 감독은 올해 상반기 '리바운드'에 이어 하반기 '오픈 더 도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픈 더 도어'의 공동제작을 맡은 소속사 대표 송은이는 "봉준호에게 봉테일이 있다면 (장항준에게) 장테일이 있더라, 꼭 고집하는 뭔가가 있다"며 장항준의 '본업 천재' 면모를 언급했다. 절친 장현성도 영화 학도들 사이 장항준이 박찬욱과 봉준호를 이긴 워너비 감독으로 등극했다는 소문을 거들었다. 그러자 장항준은 "봉준호 감독 흉내 낸 거야"라고 밝혀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장항준은 '미담 제조기'로 불리는 배우 강하늘의 미담을 추가했다. "강하늘이 커피차 최다 기록"이라며 고마움을 전한 것. 장항준이 커피차에 이토록 집착하는 이유에 대해 "스태프들을 위한 복지"라고 밝혀 야유가 쏟아지자, 소속사 대표 송은이는 "장항준 감독은 연예계에서 거지로 소문나 있지만, 스태프들에게는 후한 사람"이라고 대변했다.

장항준은 '서울예대 지박령'으로 불린 이유와 영화 같은 감독 데뷔 스토리도 공개했다. 영화계 '꿀 팔자' 장항준의 영화 같은 데뷔 스토리를 들은 송은이는 "무슨 복이야 대체"라며 혀를 내둘렀다. 장항준도 "현장에 나가면 모든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한다"고 흐뭇한 자기 자랑을 늘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또 장항준 감독은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에 휘말리게 된 이유를 공개한다.
그는 "우리 이모도 (기사를 보고) 놀라서 전화 왔다"며 흉흉한 소문 때문에 있었던 주변 반응을 전한다. 그러면서 장모님과 단둘이 한집살이 중이라며 장모님의 사위 사랑을 전하더니, "한 번은 장모님이 '장 서방이 바람이 났다고'(걱정하더라)"라는 일화를 덧붙여 모두를 기함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