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식쇼' 선미 "남사친 없는 이유? 나와 연애할 기회라 생각할 수 있어"

입력 2023.10.16 07:00수정 2023.10.16 07:00
'피식쇼' 선미 "남사친 없는 이유? 나와 연애할 기회라 생각할 수 있어"
'피식쇼'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선미가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이 없다면서 그 이유에 대해 밝혔다.

선미는 지난 15일 공개된 유튜브 '피식쇼'에서 진행자인 정재형, 김민수, 이용주 셋 중에 누가 남편감으로 괜찮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정재형을 꼽으며 "되게 유할 것 같고 나를 잘 보살펴줄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김민수는 "내 닉네임이 베이비시터다"라고 말했고, 선미는 "나는 베이비가 아니다, 네가 베이비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김민수일 때 말고 전두길일 때는 김민수에게 기대고 싶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용주는 "선미의 친구가 되기 위해 잘 맞는 사람은 어떤 사람이냐"고 물었다. 선미는 "남사친이 없다, 남사친이 없어서 생각이 오래 걸린다"고 답했다.

이어 남사친이 많이 없는 이유에 대해서 "이럴 수 있다, 너는 너무 좋은 남사친이라고 한다, 그런데 걔네는 '나도 선미를 만날 수 있는 기회야' 생각할 수도 있다, 아마도 날 좋아할거야 생각할 수 있다"고 생각을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선미는 원더걸스 멤버들과 여전히 사이가 좋다고 말했다.
그는 선예는 결혼해 아이가 셋이고 혜림도 결혼해 아이가 하나 있으며 유빈은 사업가가 됐고 자신과 예은, 소희는 현재 싱글이라고 밝혔다.

또한 데뷔 동기였던 소녀시대와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기싸움' 같은 것이 없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텔미 텔미'로 큰 인기를 끌 당시 경찰부터 감옥에 있는 재소자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자신들의 춤을 따라했다며 '원조 챌린지' 걸그룹이었음을 밝히기도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