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강남순' 옹성우, 이유미·김정은 상봉 위한 오작교로 나선다

입력 2023.10.14 14:05수정 2023.10.14 14:05
'힘쎈여자 강남순' 옹성우, 이유미·김정은 상봉 위한 오작교로 나선다 [N컷]
JTBC '힘쎈여자 강남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힘쎈여자 강남순' 옹성우가 이유미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활약을 펼친다.

14일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연출 김정식, 이경식) 측은 강남순(이유미 분)과 황금주(김정은 분)의 오작교로 나선 강희식(옹성우 분)의 모습을 포착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강희식은 강남순의 든든한 지원군이 됐다. 엄마를 찾아주겠다고 약속한 데 이어, 강남순이 여권을 재발급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까지 했다. 강희식이 건넨 '봉 포토갤러리' 할인 쿠폰 덕에 오래전 헤어진 아버지 강봉고(이승준 분)와 운명적 재회를 한 강남순. 과연 두 사람이 서로를 알아볼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은 강남순, 강희식의 묘한 변화가 담겨있어 설렘을 자아낸다. 강남순의 손목을 잡고 어딘가로 이끄는 강희식이다. 영문을 모르는 강남순의 눈빛엔 당혹감이 역력하다. 낯선 현관에서 포착된 강남순의 긴장한 얼굴도 포착됐다. 그가 오게 된 곳은 바로 강희식의 집이다. 가방을 꼭 끌어안은 어리둥절한 강남순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진 스틸컷 속, 한결 편안해진 듯 강희식의 셔츠까지 빌려 입은 강남순의 환한 미소가 사랑스럽다.
그런 강남순을 바라보는 강희식의 진지한 얼굴은 두 사람 사이 오간 대화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강남순에게 스며드는 강희식의 변화가 유쾌한 설렘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강남순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강희식, 그리고 두 모녀의 상봉이 어떻게 성사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힘쎈여자 강남순'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