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붐 결혼식 축가 약속 못 지켰다"…'놀토' 출격

입력 2023.10.14 11:02수정 2023.10.14 11:02
임영웅 "붐 결혼식 축가 약속 못 지켰다"…'놀토' 출격
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놀라운 토요일' 임영웅이 '받쓰'(받아 쓰기)에 도전한다.

14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임영웅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임영웅은 ‘놀토’ 방문 이유로 MC 붐과의 인연을 꼽아 눈길을 끈다. "붐 결혼식 때 제가 축가를 부르기로 했는데 사정상 못 불렀다, 언젠가는 붐형 프로그램에 나가서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설명해 훈훈함을 안긴다. 이에 도레미들은 "붐이 우리에게 청첩장을 돌리면서 '축가는 임영웅'을 그렇게 강조했었다"고 회상해 폭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유쾌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절친 붐을 들었다 놨다 해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그런 가운데 이날은 '놀토' 최초의 토크쇼인 '웅과 함께' 코너부터 한 번의 받아쓰기, 팀전으로 진행되는 간식 게임까지 특별한 재미가 예고돼 기대감을 드높인다. 특히 임영웅을 위해 고향 포천에서 공수해온 다양한 시장 음식이 공개돼 모두의 승부욕을 폭발시킨다. "어제도 이 음식이 생각났다"는 임영웅의 소울푸드와 대학 시절 아르바이트해서 번 돈을 쏟아부었다는 추억의 음식을 쟁취하기 위한 역대급 받아쓰기와 간식 게임이 펼쳐졌다고.

임영웅은 인생 첫 받쓰에서 영웅 자리를 노리며 활약한다. 스페셜 게스트를 위해 마련된 두 번의 스페셜 찬스를 센스 있게 활용, 존재감을 드러내며 '놀토'에 완벽 적응한 것. 또한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중요한 단어를 캐치하자 현장에서는 '될놈될'(될 놈은 된다)이라며 환호성을 쏟아냈다는 전언이다.


이어지는 간식 게임에서는 신상 게임인 '노래 줄임말 퀴즈'와 '노래 이어 부르기 게임'이 출제된다. ‘히어로 팀’과 ‘키어로 팀’의 팀장인 임영웅과 키의 쫄깃한 멤버 선택을 시작으로 각 팀은 불꽃 튀는 대결을 벌인다. 여기에 동갑내기인 임영웅과 키의 파워풀한 칼군무, 스튜디오를 뒤흔든 명불허전 가창력의 임영웅의 무대, 도레미들의 흥겨운 댄스 파티가 펼쳐진다.

14일 저녁 7시30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