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코드쿤스트, 윤성빈과 운동 후 달라진 어깨 '자신감 폭발'

입력 2023.10.13 08:33수정 2023.10.13 08:33
'나혼산' 코드쿤스트, 윤성빈과 운동 후 달라진 어깨 '자신감 폭발'
MBC '나 혼자 산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가 윤성빈과 운동 후 달라진 어깨를 자랑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K-머슬비치에서 피지컬 대결을 펼치는 코드 쿤스트와 윤성빈의 모습이 공개된다.

윤성빈은 강인함을 배우고자 하는 코드 쿤스트를 위해 '성빈 3종 운동'을 준비했다. 포대에 모래를 담고, 포댓자루를 목적지까지 나르고 돌아와 바닷물을 적신 수건을 고깔에 짜는 운동으로, 제일 먼저 완료한 사람이 승리한다. 코드 쿤스트는 "'피지컬 100'에 나올 법한 종합 운동"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근육 새내기' 코드 쿤스트는 '아이언빈' 윤성빈과의 대결을 앞두고 "오늘 윤성빈 잡는다"라며 의지를 불태운다. 그러나 포댓자루에 모래를 담는 것부터 난관에 부딪힌다고. 그런 가운데, 거대한 포댓자루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패대기치는 윤성빈과 그 틈을 노리고 돌진하는 코드 쿤스트의 모습이 포착돼 대결 결과를 궁금케 한다.

코드 쿤스트와 윤성빈이 운동 후 해산물과 대게로 영양 보충을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코드 쿤스트는 "드디어 내 음식 영상에도 (무지개 회원들의) 환호성을 볼 수 있겠군"이라며 전현무, 박나래, 키, 기안84 등 무지개 회원들의 찰떡 리액션을 따라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윤성빈의 1대 1 트레이닝의 효과를 제대로 보여주는 코드 쿤스트의 모습도 공개된다. 운동 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어깨를 자랑하며 "나 어때?"라고 자신감을 폭발시키는 코드 쿤스트.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기대가 쏠린다.

코드 쿤스트와 윤성빈의 피지컬 대결 현장은 13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