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현란했던 학창시절 언급 "과거 '여고 이효리'로 불려"

입력 2023.10.13 08:19수정 2023.10.13 08:19
이국주, 현란했던 학창시절 언급 "과거 '여고 이효리'로 불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전참시' 이국주가 핫했던 학창시절 모습을 공개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68회에서는 이국주의 울고 웃는 리얼한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국주의 반려견 바비와 상수리 매니저의 반려견 꼬기가 등장해 시선을 끈다. 두 사람은 바비와 꼬기를 맡기기 위해 '개치원'(개+유치원)으로 간다. 이국주와 상수리 매니저는 이동하는 차안에서 개치원에서 있었던 일화를 주고받으며 시간을 보내는데. 웃고 떠드는 사이에 '개치원'에 도착, 이국주는 바비를 보낸 뒤 차에서 눈물까지 터뜨린다고 전해져 그를 울게 만든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이국주는 슬픔을 뒤로 한 채 상수리 매니저에게 브런치를 먹자며 본인이 살던 동네 분식집으로 향한다. 두 사람은 2인분이라고 하기에는 어마어마한 양의 떡볶이를 주문해 참견인들을 놀라게 만든다.


먹방을 펼치던 중 이국주는 현란했던 학창시절 사진을 보여주면서 체육대회 때 있었던 '이국주 쟁탈 사건'의 전말을 늘어놓는다. 그뿐만 아니라 자신이 다니던 학교인 송곡여고에서 이효리로 불렸다고 자랑해 참견인들의 원성을 사기도. 이국주를 향한 비난도 잠시, 그날의 증거가 담긴 영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고 해 '송곡여고 이효리'를 둘러싼 진실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국주의 유쾌했던 학창시절 스토리는 14일 오후 11시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