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박재범 손 잡았다…모어비전 합류

입력 2023.10.10 22:16수정 2023.10.10 22:16
청하, 박재범 손 잡았다…모어비전 합류 [공식]
모어비전


청하, 박재범 손 잡았다…모어비전 합류 [공식]
모어비전


청하, 박재범 손 잡았다…모어비전 합류 [공식]
모어비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청하가 모어비전(MORE VISION)에 새롭게 합류한다.

10일 소속사 모어비전은 공식 SNS를 통해 청하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청하의 영입 소식을 알렸다.

이에 앞서 청하의 인스타그램 계정(morechunghaplz)이 오픈됐다. 모어비전의 수장 박재범과 유사한 계정명에 팬들은 청하와 박재범의 관계, 모어비전 영입설 등 신규 행보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펼치며 뜨거운 관심을 보내왔다.

이후 모어비전이 공식 계정을 통해 청하의 영입 소식을 공식화하자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증폭됐다. 공개된 프로필 속 청하는 시크와 키치, 우아한 무드를 넘나들며 무한한 콘셉트 장악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청하는 '롤러 코스터', '벌써 12시', '스파클링', '스내핑'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솔로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해 왔다. 변신의 귀재다운 원톱 퍼포머이자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탄탄한 음악성을 증명해 온 청하는 당당하고 꾸밈없는 매력과 긍정 에너지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BS 쿨FM '청하의 볼륨을 높여요'의 DJ로 발탁되어 새로운 도전을 펼치고 있다.
다채로운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청하가 모어비전에서 보여줄 새로운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모어비전은 박재범이 론칭한 엔터테인먼트사로 '다 함께 신나고 즐거워야 의미가 있다'는 취지 아래 설립됐다. 수장 박재범을 비롯해 제시, 허니제이, 댄스 크루 홀리뱅, MVP 등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