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명예훼손으로 고소 "큰싸움 될 것"

입력 2023.10.10 09:35수정 2023.10.10 09:34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명예훼손으로 고소 "큰싸움 될 것" [전문]
나는 솔로 16기 옥순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영숙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에 출연한 옥순은 10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장문의 글을 통해 영숙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했다.

옥순은 "방송이 끝난 후 영숙이 나에 대한 안 좋은 이야기를 하시더라, 본인 얘기만 하면 될 것을 왜 남 이야기 (그것도 좋지 않은) 하면서 하는 것인지 이해할 수가 없다"라고 했다.

이어 "그 사람(영숙)이 여자 출연자 한 분에게 (제가) 부자 만나려고 부자같이 행동한다고, 이 얘기 다른 여자 출연자 누구인지 찾아보고 전면 명예훼손 고소 들어가겠다"라며 "매일 유튜브에 이상한 소리 하는 거 방송도 끝났고, 이제 서로 큰 싸움이 들어갈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거 초반 바로잡아야지, 가만히 놔두면 방송에서와 같이 이상한 사람 되는 건 한순간이라는 거 나는 솔로 16기 프로를 본 시청자분들이라면 다 아는 거니까, 대형 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들어가겠다"라고 했다.

한편 '나는 솔로' 16기는 방송 내내 다양한 화제 속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16기 최종회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기준 6.3%(SBS플러스 3.8%, ENA 2.5%)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출연자들도 연예인 못지않은 시선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고소 의사까지 밝히며 또 한 번 큰 이슈를 일으키고 있다.


다음은 옥순 글 전문.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6기 옥순입니다.

방송이 끝난 후부터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같이 같은 기수 영숙분께서 방송으로 제 안 좋은 얘기를 하시더라고요. 저는 저희 라방 녹방은 지금까지 보지도 않았어요. 궁금하지도 않고 보고 싶지도 않아서요.

하지만 방송 이후 영숙 님께서 라방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제 얘기를 하시는 게 유튜브에 매일같이 올라온다 하더라고요. 제 인스타나 개인적으로 방송 내용 알려주시는 연락들이 많이 오네요.

본인 얘기만 하면 될 것을 왜 남 이야기 (그것도 좋지 않은) 하면서 하는 것인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그 사람이 그랬대요. 여자 출연자 한 분에게 부자 만나려고 부자같이 행동한다고.

이 얘기 다른 여자 출연자 누구인지 찾아보고 전면 명예훼손 고소 들어가겠습니다. 매일 유튜브에 이상한 소리 하는 거 방송도 끝났고, 이제 서로 큰 싸움이 들어갈 것 같네요.

앞으로 계속 이상한 소리로 쭉 이어갈 것 같아 초반에 제가 방송에서 보인 것과 같이 "옥순이지" "너가 나한테 사과해야지"

저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거 초반 바로잡아야죠. 가만히 놔두면 방송에서와 같이 이상한 사람 되는 건 한순간이라는 거 나는 솔로 16기 프로를 본 시청자분들이라면 다 아는 거니까요.

대형 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들어가겠습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