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은우, 펜싱 금메달리스트 父 김준호 잇는 늠름 펜싱 자세

입력 2023.10.10 08:08수정 2023.10.10 08:07
'슈돌' 은우, 펜싱 금메달리스트 父 김준호 잇는 늠름 펜싱 자세 [N컷]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항저우 아시안게임 펜싱 금메달리스트 김준호가 떡잎부터 다른 아들 은우의 펜싱 솜씨에 감탄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7회는 '운명처럼 다가왔어' 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9월 28일 항저우 아시안게임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을 승리로 이끌며 금메달을 획득한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가 대회 출전 직전, 약 한 달간의 이별을 앞둔 두 아들과 애틋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펜싱선수 김준호는 그룹 엔싸인의 멤버 한준-희원에게 펜싱 기술을 전수한다. 김준호는 시범을 위해 펜싱칼을 잡고 준비 자세를 취한다. 이때 생후 23개월 은우가 아빠의 모습을 유심히 관찰하더니 고사리손으로 펜싱칼을 잡고 아빠와 똑같은 자세를 취해 놀라움을 선사한다. 이에 김준호는 "이제 칼을 잡네"라며 1년 전 펜싱칼 소리만 들어도 울음을 터뜨렸던 은우의 펜싱 첫걸음에 감탄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은우는 아빠 김준호가 말하는 어려운 펜싱 용어들을 한 글자씩 따라 말하고, 스스로 자세를 취하는 등 아빠 김준호를 잇는 차세대 펜싱 스타의 탄생을 알린다고 해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김준호는 항저우 AG 경기를 단 10일 남겨두고 아들 은우-정우와 단란한 시간을 보낸다. 김준호는 둘째 아들 정우의 예방 접종과 장난감 조립을 책임지며 대회 직전까지 두 아들과 함께하는 베테랑 아빠의 모습을 보인다고. 항저우 AG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 경기에서 금빛 카리스마를 펼쳤던 김준호의 다정다감한 반전 면모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의 아내가 항저우 AG 경기에 출전하는 김준호를 위해 보양 밥상으로 육해공 해신탕을 차려 특급 내조에 나섰다고 해 10일 오후 8시30분 '슈돌'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