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NS' 이솜 "스킨십 화끈하게 가자고, 열정 불태워"…안재홍 "액션이었다"

입력 2023.10.06 16:02수정 2023.10.06 16:02
'LTNS' 이솜 "스킨십 화끈하게 가자고, 열정 불태워"…안재홍 "액션이었다"
배우 이솜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웹드라마 'LTNS' 야외무대인사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2023.10.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LTNS' 이솜 "스킨십 화끈하게 가자고, 열정 불태워"…안재홍 "액션이었다"
배우 안재홍이 6일 오후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웹드라마 'LTNS' 야외무대인사에 참석해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다. 2023.10.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부산=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이솜과 안재홍이 'LTNS'에서 화끈한 스킨십을 예고했다.

6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 티빙 새 오리지널 시리즈 'LTNS'(극본 및 연출 전고운 임대형)오픈토크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솜, 안재홍과 임대형, 전고운 감독이 참석했다.

극 중에서 5년차 섹스리스 부부로 분한 우진 역의 이솜과 사무엘 역의 안재홍은 장르가 액션일 정도로 화끈한 스킨십 장면을 촬영했다고 입을 모았다.

이 자리에서 이솜은 "스킨십 부분은 애매하게 할거면 안하는 게 낫고 갈거면 화끈하게 하자는 생각이 컸다"라며 "과감하게 감독님께 이야기했다, 스킨십 장면에서 열정을 불태웠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애로틱보다는) 액션을 찍었다, 오프닝부터 시작이 되니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안재홍도 "이 작품은 액션이다. 장르를 액션이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라며 "영화 '소공녀' '윤희에게'를 기대하고 관람한다면, 이 감독님들이 무시무시한 연출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상상 못할 전개로 이어진다"라고 말했다.

한편 'LTNS'는 삶에 치여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가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 협박에 나서고, 그 과정에서 이미 망가졌던 그들의 관계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드라마로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