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초 무단 투기' 최현욱, 자필 반성문 "질타·충고 겸허히 받아들여"

입력 2023.10.05 20:52수정 2023.10.05 20:52
'꽁초 무단 투기' 최현욱, 자필 반성문 "질타·충고 겸허히 받아들여" [전문]
최현욱/뉴스1 DB ⓒ News1 권현진 기자


'꽁초 무단 투기' 최현욱, 자필 반성문 "질타·충고 겸허히 받아들여" [전문]
최현욱 자필 반성문/ 골드메달리스트 제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최현욱이 자필 반성문을 공개, 담배 꽁초를 무단으로 투기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최현욱은 5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를 통해 담배 꽁초 무단 투기 논란과 관련, 자필 사과문을 전했다. 최현욱은 "팬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순간을 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다"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 그리고 함께 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도 다시 한 번 죄송하다, 보내주신 질타와 충고 겸허히 받아들이며 제 자신을 돌아보고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현욱이 길거리에서 여성 두 명과 대화를 나누던 중 흡연을 하고 담배 꽁초를 무단으로 투척하는 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비난 여론이 일었다.


이에 최현욱과 소속사 측은 사과의 뜻을 담은 입장을 전했다. 최현욱이 자필로 쓴 반성문과 함께 소속사 측은 이날 "당사 소속 배우인 최현욱 씨는 최근 지인들과 길거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담배를 피우고 올바르지 못하게 처리한 부분과 보기 불편하셨을 부주의한 행동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라며 입장을 냈다.

더불어 소속사 측은 앞으로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중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당사도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쓰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현욱은 현재 tvN 드라마 '반짝이는워터멜론'에 출연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