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 수호 죽음에 충격…이민기에 '따귀' 분노

입력 2023.09.30 23:05수정 2023.09.30 23:05
'힙하게' 한지민, 수호 죽음에 충격…이민기에 '따귀' 분노
JTBC '힙하게' 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힙하게' 한지민이 수호의 죽음에 대해 이민기에게 분노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다희/연출 김석윤,최보윤) 15회에서는 김선우(수호 분)가 살해당하자 문장열(이민기 분)에게 분노하는 봉예분(한지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의문의 연쇄살인범에게 뒤쫓기던 봉예분은 자신이 의심하고 있던 유력한 용의자 김선우가 연쇄살인범에게 살해당하는 것을 목격했다. 자신이 범인이라고 생각한 김선우가 자신을 대신해 희생한 상황에서, 봉예분은 충격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

이후 현장에 도착한 문장열도 희생 당한 김선우의 모습에 당황해 했다. 문장열은 현장에서 김선우의 죽음을 목격한 봉예분 앞에 서 "괜찮아?"라고 물었고, 봉예분은 "이제 속이 시원하냐, 어떡할 거야, 선우씨가 죽었어"라고 몰아붙이면서 문장열의 따귀를 때리며 분노했다.


경찰은 김선우 살인사건 현장에 봉예분이 있었다는 점을 들어 봉예분을 용의자로 의심했다. 이때 문장열이 봉예분을 용의자로 몰고 있는 형사를 주먹으로 때렸고, 문장열은 경찰서장에게 정직 징계를 받게 됐다. 이런 가운데, 봉예분은 문장열에 대한 분노를 멈추지 않으며 그와의 만남을 피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