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밴드'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으로…박완규 "막장드라마 되는 건가"

입력 2023.09.28 13:21수정 2023.09.28 13:21
'불꽃밴드'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으로…박완규 "막장드라마 되는 건가"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불꽃밴드'가 화합의 컬래버레이션을 마친 후 다시 각자도생으로 최종 결승 라운드를 위한 마지막 불꽃을 태운다.

28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불꽃밴드' 8회에서는 사랑과 평화, 전인권밴드, 이치현과 벗님들, 다섯손가락, 부활, 김종서밴드 등 레전드 밴드 6팀이 화합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 5라운드를 마치고, 결승을 위해 다시금 의지를 불태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5라운드 밴드 컬래버레이션 미션을 통해 사랑과 평화와 다섯손가락이 만난 '사랑의 손가락', 이치현과 벗님들과 김종서밴드가 만난 '이김밴드', 전인권밴드와 부활이 만난 '전부밴드'가 탄생한다.

화합의 시간도 잠시, 냉정한 결과 발표 시간이 돌아오고 한자리에 모인 밴드들은 다시금 경쟁 모드에 돌입한다. 특히나 5라운드 1위에게는 30표 추가 획득이라는 엄청난 베네핏이 주어지는 만큼, 누적득표수 1위인 사랑과 평화마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된다.

5라운드까지의 누적득표수를 합산한 순위 발표 후, 다음 미션인 파이널 라운드 1차전의 경연 주제 '밴드 1대1 매치'가 공개되자 현장은 더욱 달아오른다. 주제를 확인한 부활의 박완규는 "막장드라마가 되는 건가"라며 불타는 승부를 예측하고, 이치현과 벗님들의 천상용은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 되고 이제 각자도생의 길로 접어들면 되겠다"는 말로 전의를 다진다.

각 팀은 5라운드까지 누적득표수 1위부터 순서대로 1대1 매치의 상대를 지목하는 룰에 따라 회의에 돌입한다.
이때 김종서는 자신의 이름이 나오자 "무슨 확인사살을 하고 싶어서"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다. 다섯손가락의 이두헌도 "우릴 만만하게 생각한 것 같다"는 말로 팽팽한 긴장감을 엿보게 한다.

'불꽃밴드' 8회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