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예능에서 영하 10도 얼음물 수영…"저체온증까지"

입력 2023.09.26 20:50수정 2023.09.26 20:50
한채영, 예능에서 영하 10도 얼음물 수영…"저체온증까지"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한채영이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 출연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울분을 터뜨린 사연을 고백했다.

2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 한채영과 오윤아가 출격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한채영이 방송국 때문에 치를 떨었던 사건이 있었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한채영은 과거 예능 '오지의 마법사'에 출연, 촬영 내용을 알지 못한 채 얼음물 수영 경기에 참여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체감온도가 영하 10도인 상황에서 입수해 수영 경기를 펼쳤다고.

한채영은 "해야죠, 어떻게 해요"라며 수영 경기를 했지만 결국 몸이 굳어 팔이 움직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채영은 "나올 때 저체온증까지 왔다"라며 "생각할수록 화났다, 목숨 걸고 해야 하나 싶었다"라며 이후 소속사 대표에게 장문의 문자를 보냈다고 털어놨다. 더불어 한채영은 당시 메인 작가가 현재 '나화나'의 작가라고 폭로하며 "그런 거 할 때, 언니가 먼저 들어가 보는 걸로!"라고 외쳤다.

한편,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모인 화풀이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