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 17세에 엄마된 조아람, 늘어난 체중에 짜증…아침부터 몸매 관리

입력 2023.09.26 15:09수정 2023.09.26 15:09
'고딩엄빠' 17세에 엄마된 조아람, 늘어난 체중에 짜증…아침부터 몸매 관리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 17세에 엄마가 된 조아람이 두 남매를 홀로 키우며 몸매 관리에 열중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10회에서는 현재 7세, 5세 남매를 키우고 있는 조아람이 출연해 풀리지 않는 고민을 털어놓는 한편, 세 식구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녹화 당시 조아람은 재연드라마를 통해 "고등학교 시절 '남사친'으로 지내던 친구와 자연스럽게 연인이 된 후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며 "친정엄마의 격렬한 반대에도 남자친구의 끈질긴 설득으로 아이를 낳았으나 출산 후 남편의 태도가 180도 바뀌어 부부 사이가 멀어졌다"고 털어놨다.

이에 "결혼은 현실"이라는 스튜디오 출연진의 한숨이 터져 나온 가운데, 조아람이 직접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그는 "남편과는 대화 방식 등의 성격 차이로 인해 협의 이혼을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고딩엄빠4' 출연 이유에 대해서는 "주변에서 나를 좋은 엄마라 생각하지 않는 것 같아 조언을 받아보려 한다"고 말했다.

직후 조아람의 일상이 영상으로 공개됐다. 조아람의 7세 아들과 5세 딸은 엄마보다 일찍 일어나 TV 삼매경에 빠져들었다. 뒤늦게 이를 본 조아람은 두 아이를 꾸중했지만, 아이들은 엄마를 그저 흘깃 바라만 볼 뿐 전혀 타격을 받지 않은 모습을 보여 걱정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조아람은 기상 직후 체중계에 올라 부쩍 늘어난 몸무게를 확인하고는 짜증을 드러냈다. "저렇게 날씬한데?"라는 MC 박미선의 의아한 반응에도 조아람은 바로 스트레칭과 요가를 하면서 '홈트'를 시작했다. 그런 뒤, 거울을 보면서 몸 라인을 꼼꼼히 확인했다.

조아람의 유난스러운 행동에 MC들은 "저렇게까지 관리하는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 모델인가?"라며 고개를 갸우뚱거렸다.


제작진은 "조아람이 손흥민과 이강인의 얼굴을 섞어 놓은 큰아들을 비롯해, 인형 비주얼의 막내딸을 연달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며 "또한 제작진에게 '멋있는 엄마가 되고 싶은데 쉽지가 않다'는 속내를 토로하자, 이를 들은 박미선은 '도대체 멋있는 엄마란 뭘까? 나도 엄마지만 잘 모르겠다'며 조아람의 고민에 현실 공감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가장의 역할을 하기 위해 아침부터 밤까지 치열하게 살고 있는 조아람의 일상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고딩엄빠4' 10회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