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용식탁' 서경석, 46억원 매입한 마포구 건물 공개

입력 2023.09.25 10:49수정 2023.09.25 10:49
'4인용식탁' 서경석, 46억원 매입한 마포구 건물 공개
채널A 4인용 식탁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4인용 식탁' 방송인 서경석이 인생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25일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서경석이 출연한다.

서울대 출신 '엘리트 개그맨'이자 30년 넘게 종횡무진 방송인으로 활약해 온 서경석이 출연한다. 서경석의 절친으로는 대한민국 대표 '국민 콤비' 이윤석과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헤어를 책임지고 있는 청담동 헤어숍 원장이자 서경석의 25년 지기 재클린, 그리고 80년대 가요계를 평정했던 영원한 아이돌 스타 전영록이 등장한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 없던 전영록과 서경석,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이 기대를 모은다.

또 46억 원에 매입해 화제를 모았던 마포구 중심에 위치한 서경석의 5층 건물이 최초로 공개된다. 서경석의 모든 것이 담겨있는 사무실부터 특별한 아지트 루프탑까지 공개되는데, 이곳 루프탑에서 서경석의 인생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서경석은 데뷔 초 이윤석과의 추억이 담긴 달걀말이, 전영록을 위한 영양 만점 전복 라면 등 절친과의 특별한 사연이 담긴 요리로 손님맞이를 준비한다. '국민 약골' 이윤석의 보기 드문 전투적인 먹방까지 이어질 예정이라고.

서경석은 부유했던 집안 형편이 어려워진 뒤, 남의집살이까지 해야 했던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개그맨으로 데뷔해 성공적인 전성기를 누리기까지 '인간 서경석'의 인생 이야기를 풀어낸다. 특히, 육군사관학교 수석 입학 후 자퇴를 감행했을 당시 일화를 공개하며 "어머니가 당시 쏟아지던 비처럼 눈물을 흘리시더라"며, 서울대학교 입학을 결심케 한 어머니와의 사연을 밝혀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서경석은 또한 마포구 5층 건물을 구입하게 된 이유와 함께 어머니에 대한 깊은 효심을 고백하며 진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최악이었던 서로의 첫인상 탓에 데뷔 6개월 만에 헤어질 뻔한 일화를 고백한 서경석과 이윤석은 지금까지 영혼의 단짝이 되어 승승장구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여기에 이윤석은 "경석과 사돈 되는 게 꿈"이라며 폭탄선언을 해 그 이유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뿐 아니라 그의 우상 전영록이 서경석을 위해 특별한 떡볶이를 요리한다. 이에 이어진 루프탑 미니콘서트에서는 전영록이 '나를 잊지 말아요', '불티' 등을 열창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는 후문이다.

'4인용 식탁'은 이날 저녁 8시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