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U-18와 맞대결…이택근 "전력 분석에 이틀 잠 못 자"

입력 2023.09.23 14:01수정 2023.09.23 14:01
'최강야구' U-18와 맞대결…이택근 "전력 분석에 이틀 잠 못 자"
JTBC '최강야구'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최강야구' 김성근 감독, 최강 몬스터즈, 제작진이 U-18 야구 국가대표팀과 직관 경기를 앞두고 필승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했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 '최강야구' 59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U-18 야구 국가대표팀의 직관 경기가 펼쳐진다.

U-18 야구 국가대표팀은 최강 몬스터즈에게 유일한 스윕 패를 안겨준 팀이다. 지난 시즌 8연승을 달리던 최강 몬스터즈의 기세를 꺾은 것도 이들이다. 특히 작년 U-18 야구 국가대표와의 2차전에서 단 한 점도 내지 못하고 패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반드시 승리해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해야 한다.

특히 '최강야구’' 제작진은 군산에서 U-18 야구 국가대표팀이 연습경기를 한다는 소식을 입수해 경기장을 찾는다. 대표팀의 사령탑을 맡은 '댄디 영복' 이영복 감독은 제작진의 염탐을 흔쾌히 허락했다고. 그는 "'최강야구' 또 혼 좀 나야겠는데, 대표팀이니까 세지, 살살해? 원하는 대로 해 드릴게"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전력분석팀으로 변신한 제작진은 U-18 야구 국가대표팀의 전력 분석 영상을 만들어 선수단에게 전달하는 열정을 보인다. 김성근 감독과 선수들은 물론이며 정용검 캐스터까지 모두가 승리를 위한 한마음으로 U-18 야구 국가대표팀의 전력 분석에 돌입한다.


'택코치' 이택근은 직관 경기 당일 1등으로 출근해 "이틀 동안 잠도 못 자고 분석하느라 정신없었다"라며 직관 경기 승리를 진심으로 바란다.

직관 경기를 찾아준 관객들에게 승리를 선물하고 싶은 '최강야구'의 진심이 닿을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최강 몬스터즈의 올 시즌 4번째 직관 경기는 25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하는 '최강야구' 59회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