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된 허니제이 "딸 러브에 댄스 조기 교육, 콘서트 보며 태교"

입력 2023.09.21 13:19수정 2023.09.21 13:19
엄마 된 허니제이 "딸 러브에 댄스 조기 교육, 콘서트 보며 태교"
채널S 다시 갈지도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댄서 허니제이가 특별한 태교방법을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다시 갈지도'에는 허니제이가 출연해 오스트리아, 튀르키예의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즐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허니제이는 홀리뱅 리더다운 특별하고 힙한 태교법을 공개했다. 허니제이는 한 살 연하의 훈남 남편과 결혼 후 딸 러브를 출산해 현재 '5개월차 초보맘'이 된 바. 허니제이는 "딸 러브에게 댄스로 조기 교육을 했다"며서 "만삭 때 권진아 콘서트 퍼포먼스 디렉터로 공연에 참여했다. 콘서트 보면서 태교 좀 하다가 딸 러브를 출산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허니제이를 사로잡은 튀르키예의 역대급 걷기 좋은 스폿들이 소개된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동서양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나라 튀르키예 중에서도 발랏은 알록달록한 색감의 길거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스탄불 대표 관광지인 술탄 아흐메트 모스크, 돌마바흐체 궁전 등이 공개된다.

'다시 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21일 밤 9시20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