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 10년 차' 이창섭, 전광석화 같은 펀치 포착

입력 2023.09.21 08:14수정 2023.09.21 08:14
'복싱 10년 차' 이창섭, 전광석화 같은 펀치 포착 [N컷]
MBC '나 혼자 산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비투비(BTOB) 이창섭이 복싱 10년 차 '맹수 복서'로 변신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복싱에 빠진 이창섭의 모습이 공개된다.

복싱장을 찾은 이창섭이 '10년 차 복서'의 반전 매력을 터트린다. 그는 남다른 발재간으로 줄넘기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링 위에 올라 보이지 않는 상대를 향해 전광석화 같은 펀치를 날린다. 그는 펀치를 날릴 때마다 바람을 가르는 입 소리까지 내며 복싱에 몰입한 모습을 보인다.

이어 이창섭은 기량 체크를 위해 프로 복싱 선수와 스파링까지 펼친다. 마우스피스와 헤드기어를 착용하고 만반의 준비를 마친 그는 상대를 보자 "살려줘, 무섭다"라며 속마음을 드러내 폭소를 안긴다. 스파링 시작과 함께 맹수의 눈빛으로 돌변한 이창섭의 반전 모습이 시선을 끈다. 날렵한 무빙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상대에 집중한 '사나이 이창섭'의 스파링 결과는 어땠을 지 관심이 쏠린다.


복싱 루틴을 마치고 탈진 직전인 이창섭의 얼굴에는 비가 오듯 땀이 뻘뻘 흐른다. 복싱 훈련 전과 후에 확연히 달라진 그의 얼굴도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부기가 쏙 빠질 정도로 열정과 패기를 쏟아낸 10년 차 '맹수 복서' 이창섭의 훈련 모습은 22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