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스켈레톤 국대' 윤성빈, '도시어부5' 출격…주상욱과 불꽃 낚시 대결

입력 2023.09.20 17:03수정 2023.09.20 17:03
'전 스켈레톤 국대' 윤성빈, '도시어부5' 출격…주상욱과 불꽃 낚시 대결
사진=채널A '도시어부5'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이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에 출연해 배우 주상욱과 불꽃 튀는 낚시 대결을 벌인다.

오는 21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5')에서는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윤성빈은 압도적인 피지컬과 종목에 상관없이 발휘되는 뛰어난 운동 능력치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평소 게스트에게 큰 관심을 주지 않기로 유명한 이경규마저 윤성빈의 몸을 더듬으며 감탄한다.

낚시는 처음이라는 윤성빈의 말에 이덕화는 "안 해본 사람을 참 좋아해"라며 더욱 반가워한다. 하지만 윤성빈은 낚시 초보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실력을 뽐낸다.

이후 펼쳐진 본격적인 낚시에서 주상욱은 '도시어부' 고정 출연에 대한 야망과 엄청난 승부욕을 드러내며 대삼치를 연이어 낚는다.
이에 질세라 윤성빈도 초보 낚시꾼답지 않은 반전 실력을 선보이며 연속 히트에 성공한다. 거듭되는 역전의 상황에서 최종 승자는 누가 될지 긴장감을 더한다.

한편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