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브브걸 유정, 수영장 데이트 공개

입력 2023.09.20 15:22수정 2023.09.20 16:09
이규한♥브브걸 유정, 수영장 데이트 공개
브브걸 유정 인스타그램


이규한♥브브걸 유정, 수영장 데이트 공개
배우 이규한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공개 열애중인 그룹 브브걸 유정과 배우 이규한이 '럽스타그램' 사진을 공개했다.

유정은 20일 인스타그램에 "눈을 못 떠요"라며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유정은 바다를 배경으로 한 인피니티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다. 햇빛 때문에 눈을 못 뜬 표정이지만 오히려 유정의 귀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도. 또 유정은 글래머러스한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비키니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

유정과 공개열애 중인 이규한 역시 호이안의 수영장이라면서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열애 공개 후 당당한 '럽스타그램' 행보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유정과 이규한 측은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는 단계"라며 열애 소식을 밝혔다. 유정과 이규한은 지난 2월 방송된 KBS 2TV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 봤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1991년 5월생인 유정은 지난 2016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한 뒤 '롤린'으로 큰 인기를 얻었고, '치맛바람', '운전만 해' 등으로 사랑받았다. 소속사를 옮기며 그룹명을 '브브걸'로 변경했다.

1980년 8월생인 이규한은 지난 1996년 KBS 2TV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했으며 영화 '마파도 2'와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케세라세라', '막돼먹은 영애씨', '우아한 가' '행복배틀'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