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도쿄 팬미팅 성료…6000여 현지팬들과 추억 쌓았다

입력 2023.09.20 10:24수정 2023.09.20 10:24
송강,도쿄 팬미팅 성료…6000여 현지팬들과 추억 쌓았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송강이 도쿄 팬들과 추억을 쌓았다.

송강은 지난 18일 도쿄도 시부야구 NHK 홀에서 '송강 2023 팬미팅 인 재팬~바이 유어 사이드'(SONG KANG 2023 FANMEETING IN JAPAN ~BY YOUR SIDE)를 열고 2회에 걸쳐 6000여명의 팬들과 만났다.

임한별의 '밤하늘의 별을'을 부르며 뜨거운 함성 속에 등장한 송강은 약 7개월 만에 만난 팬들에게 반가움의 인사를 건넸다. 그는 팬미팅의 타이틀인 '바이 유어 사이드'에 대해 "제가 항상 여러분 옆에 있겠으니, 여러분도 제 옆에 계셔주시면 좋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2월 팬미팅 때 직접 디자인한 팔찌에도 같은 문구를 새겼을 만큼 제가 좋아하는 말이다"라고 말했다.

송강은 적극적으로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 직접 소통하고 교감하고자 했다. 3층부터 1층까지 관객석을 돌면서 팬들에게 장미꽃을 선물한 깜짝 이벤트는 송강의 아이디어였다.

이 가운데 팬들 또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해 송강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공연 말미 송강을 향한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모아 만든 영상이 상영된 후 모든 팬들이 "송강, 사랑해"라고 외치며 '약속할게 변하지 않는 사랑, 언제나 네 편 송편(송강 팬클럽 이름)이라는 걸'이라고 적힌 슬로건을 들자 송강은 애써 참아 왔던 눈물을 터트리며 벅찬 감동으로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송강은 "여러분. 기억이라는 것은 어떠한 감정이 있을 때만 항상 기억에 남는데요"라며 "그래서 저는 오늘을 너무나도 정말 '좋은 기억'으로 평생 간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소중한 기억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송강의 이번 팬미팅은 일본 현지 인기에 힘입어 오는 12월17일 테레비 아사히(TV Asahi)에서 독점 방송된다.

한편 송강은 SBS 새 드라마 '마이데몬'을 촬영 중이며,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