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6기 돌싱 영자 "선택 바꾸면 안되나" 번복…3MC 충격+경악

입력 2023.09.20 09:48수정 2023.09.20 09:48
'나는솔로' 16기 돌싱 영자 "선택 바꾸면 안되나" 번복…3MC 충격+경악
SBS플러스, EN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6기 영자가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도 경악한 돌발 행동을 보인다.

20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에서는 영자가 갑자기 자신의 데이트 선택을 번복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이날 '솔로나라 16번지'는 솔로녀들의 데이트 선택으로, 로맨스 판도 재정비에 들어간다. 솔로남이 차례로 걸어가면, 솔로녀들이 자신이 호감 있는 솔로남을 뒤따라 걸어가면서 마음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데이트 매칭이 진행되는 것.

잠시 후, 한 솔로녀는 한 솔로남이 자신의 앞을 스쳐 지나가자, 마지막까지 입술을 깨물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를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이 솔로남을) 안 따라간다고?"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자신의 '호감남'이 다가오자 "어서오세요"라고 급 방긋하며 세상에서 가장 환한 미소를 짓는다.

그런데 영자는 데이트 선택 직후, 갑자기 손을 번쩍 들고 쭈뼛거리다 "혹시 선택 바꾸면 안 될까요?"라고 예상치 못했던 발언을 던진다. 영자의 충격 행동에 '솔로나라 16번지'는 그대로 얼어붙고, 이이경은 "왜 그래, 왜?"라고 눈을 동그랗게 뜬다. 송해나 역시 "왜 이래요? 저래도 돼요?"라며 놀란다.
급기야 데프콘은 "제발 하지 마요"라 간절히 빈다. 이에 '솔로나라 16번지'를 발칵 뒤집어 놓은 영자의 급 변심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