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고규필·윤두준 여행기…'위대한 가이드' 내달 16일 첫방

입력 2023.09.19 16:51수정 2023.09.19 16:51
김대호·고규필·윤두준 여행기…'위대한 가이드' 내달 16일 첫방
[서울=뉴시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티저 공개. (사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제공) 2023.09.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MBC에브리원의 새 예능물 '위대한 가이드'가 내달 16일 오후 7시40분 첫 방송된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로 변신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을 현지인만 아는 장소로 안내하는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들이 한데 모여 여행지의 진면목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여정을 떠날 계획이다.

19일 제작진은 '위대한 가이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상점에서 바가지를 쓰게 된 김대호, 국제미아 위기에 처한 고규필, 지역 방언에 진땀 흘리는 윤두준, 도로 한복판에 고립된 조현아 등 여행지에서 우여곡절을 겪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단체로 당황한 듯한 이들의 모습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곤경에 빠진 멤버들을 구원할 알베르토 몬디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드코어 로컬 음식부터 끝없이 이어지는 계단까지 이탈리아의 진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알베르토의 눈부신 노력이 감탄을 자아낸다. 알베르토표 열정 투어에 혀를 내두르며 여행 포기를 선언하는 멤버들의 극과 극 시너지 또한 이들의 여정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공감언론 뉴시스 goin387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