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김남길 "트렌디한 이호정, 섬세한 서현…매력 달라"

입력 2023.09.19 12:00수정 2023.09.19 12:00
'도적' 김남길 "트렌디한 이호정, 섬세한 서현…매력 달라" [N현장]
배우 김남길과 서현(오른쪽)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도적: 칼의 소리'는 1920년 중국의 땅, 일본의 돈, 조선의 사람이 모여든 무법천지의 땅 간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하나 된 이들이 벌이는 액션 활극이다. 2023.9.1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김남길이 '도적: 칼의 소리'에서 호흡을 맞춘 서현과 이호정을 칭찬했다.

김남길은 19일 서울 중구 동호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극본 한정훈 / 연출 황준혁 박현석 / 이하 '도적') 제작발표회에서 "저는 연기가 유행 타지 않는다 생각했는데 유행이 있다면 이호정이 연기한 언년이 연기가 트렌드에 맞는 연기가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굉장히 액션을 열심히 하고 일본어도 노력을 많이 했더라"며 "경험에 비해 역할이 힘들 수 있는데 내색 안 하고 밝았다, 개인적으로도 호흡을 맞추는 데 좋았다"고 털어놨다.


또 김남길은 "서현이는 워낙 예전에 로맨틱 코미디다 발랄한 모습을 인지하고 있었다"며 "그런데 독립군 감정들이나 절제해서 숨기는 걸 잘 해주더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이호정 배우, 서현 배우 연기가 명확하게 달라서 좋았다"며 "서현 배우는 감정선에 있어서 섬세했다, 그래서 연기하면서 리액션만 했을 정도로 다른 매력의 좋은 배우들"이라고 칭찬을 덧붙였다.

한편 '도적'은 1920년 중국의 땅, 일본의 돈, 조선의 사람이 모여든 무법천지의 땅 간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하나 된 이들이 벌이는 액션 활극으로 오는 22일 처음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