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세남 사귀는 50세 "폐경되자 약 지어왔더라…자식 낳게 이별해야 할 듯"

입력 2023.09.19 09:46수정 2023.09.19 09:46
32세남 사귀는 50세 "폐경되자 약 지어왔더라…자식 낳게 이별해야 할 듯"
('무엇이든 물어보살' 갈무리)


32세남 사귀는 50세 "폐경되자 약 지어왔더라…자식 낳게 이별해야 할 듯"
('무엇이든 물어보살' 갈무리)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50세 여성이 18세 나이 차가 나는 남성과 연애 중이라며 남자친구의 미래를 위해 이별해야 할지 고민을 털어놨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익명의 의뢰인 A씨가 서장훈, 이수근에게 조언을 구했다.

A씨는 "이혼한 지 20년, 사랑을 포기한 채 평범한 삶을 살던 제게 다시 한번 심장을 뜨겁게 뛰게 해준 사람이 생겼다"며 "서로의 대학원 과제를 도와주다 교제를 시작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A씨에게 운명처럼 다가온 남자는 18세 연하로 올해 32세였다. 이에 주변에서는 두 사람을 모자 관계로 본다고 했다.

A씨는 "현실 속 우리의 모습을 냉정하게 보면 저도 말이 안 된다는 건 잘 안다"면서 "폐경이 온 이후로 관절염 등 몸이 안 좋아지자 비싼 약을 지어온 남자친구를 보니 도저히 안 되겠더라"라고 했다.

결국 그가 남자친구에게 "난 이제 애도 낳을 수 없고 자기는 창창한 나이인데 예쁜 아내 만나서 자식도 키우고 그래라"라며 이별을 통보하면서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됐다. 하지만 하루도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됐다고 한다.

A씨는 "이런 이별을 반복하다 우리 관계가 벌써 3년이나 됐다"며 "여전히 정리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계속 고민 중이다. 연하남의 미래를 위해서 놓아줘야 하는 게 맞겠죠?"라고 말했다.


이수근은 "50세면 한창일 나이인데…"라고 고개를 저었다. 서장훈 역시 "사회적 편견 중 하나가 여자의 나이가 많은 경우 생소하게 보는 경향이 있다. 두 사람이 좋은 걸 어떡하겠냐. 다른 건 잘 맞는데 나이 때문에 헤어진다? 이건 다시 한번 생각해야 하는 게 맞는 것 같다"고 조언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