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암말기 판정 직후 남편 불륜 시작…상간녀에 "곧 혼자된다"

입력 2023.09.19 09:22수정 2023.09.19 09:22
아내 암말기 판정 직후 남편 불륜 시작…상간녀에 "곧 혼자된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아내 암말기 판정 직후 남편 불륜 시작…상간녀에 "곧 혼자된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아내는 췌장암 투병 3개월 뒤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남편이 외도를 시작한 시점은 아내가 췌장암 4기 진단을 받은 지 고작 3주 밖에 안 된 시점이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췌장암 4기 아내를 두고 바람난 남편 사연이 등장해 공분을 샀다.

이날 사연자의 등장에 이수근은 시작부터 "기가 차서 말이 안 나온다"고 분노했다.

남편이 운영하는 체육관 관원이었다는 상간녀는 사연자가 암 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도 남편에게 접근했다.

그런 상간녀에게 남편은 "아내가 암이라 곧 혼자될 수 있어"라는 극악무도한 고백을 했다. 이에 서장훈은 "알면서도 외도하는 건 도대체 무슨 경우냐"라며 크게 분노했다.

그럼에도 사연자는 혼자 남겨질 어린 아들을 위해 결혼생활을 유지하려 했다.


하지만 결국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과 이혼 소송을 진행하게 됐고, 상간녀는 반성은커녕 "소장이 와도 언니가 원하는 대로 안 해줄 거야"라는 발언과 함께 변호사 고용할 돈도 없어 투병 중 직접 변론을 나간 사연자를 쳐다보며 "4기 암인 거 거짓말일 수 있으니까 확인해 보세요"라는 말을 내뱉었다.

이에 이수근은 "가장 힘든 시기에 곁에서 지켜줘야 하는데 암 투병 중인 아내와 어린아이를 두고 새로운 여자가 눈에 들어온다고?"라며 안타까운 마음에 말을 잇지 못했고 서장훈은 "지금 제일 중요한 건 건강이니 치료에만 전념해야한다"고 당부했다.

이수근은 "기적이라는 단어는 지금도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라고 위로했고, 서장훈도 "너무 안타깝다"라고 나지막이 말하며 조용히 눈물을 훔쳤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