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출신 고딩엄마, 한국서 당한 스토킹→17세 임신 파란만장 인생사

입력 2023.09.18 15:01수정 2023.09.18 15:01
멕시코 출신 고딩엄마, 한국서 당한 스토킹→17세 임신 파란만장 인생사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 멕시코 출신의 고딩엄마 미리암이 출연, 한국으로 건너와 17세에 임신하게 된 파란만장한 사연을 공개한다.

오는 20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9회에서는 멕시코 태생의 고딩엄마 마리암이 출연해 현재 만삭의 몸으로 출산을 준비 중인 사연을 밝힌다.

녹화 당시 마리암은 재연드라마를 통해 한국에 정착하게 된 첫 계기를 밝혔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멕시코의 태권도장을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한국 문화에 관심을 갖게 됐고 15세 생일을 기념해 멕시코에서 친하게 지내던 한국인 친구를 만나기 위해 홀로 한국에 오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미리암은 "친구를 통해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다는 한 남자를 소개받았는데, 처음 만날 때부터 불편한 스킨십을 이어나가더니 내가 멕시코로 돌아간 후에도 나의 남자친구 행세를 하고 다녔다"고 고백했다.

상식 밖의 상황에 "이상한 사람 아니야?"라는 3MC 박미선 인교진 서장훈의 미심쩍은 반응이 이어졌고, 미리암은 "외교관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넘어온 후에도 그 남자가 새로운 집과 연락처를 알아내 지속적으로 연락을 했다"고 전했다.

더욱이 미리암은 "남자의 집착이 갈수록 심해져, 길을 걷다 내가 다른 남자를 봤다는 이유로 폭력을 행사하고 엄마와의 영상통화 도중 '남자친구가 없다’는 말에 흥분해 바로 손찌검이 날아왔다"고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남자의 끊임없는 폭주가 이어지자 서장훈은 "제발 멕시코로 돌아가, 엄마에게 가!"라며 재연드라마에 과몰입했다. 박미선은 경찰 출동도 소용이 없던 당시의 상황을 지켜보던 "내가 대신 싸워주고 싶다"며 안타까워했다.


하지만 미리암은 "지속적인 스토킹에 시달리던 중, 새롭게 만난 남자와 바로 사랑에 빠져 17세에 임신하게 됐다"는 깜짝 스토리를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제작진은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나이에 한국으로 오자마자 큰 시련을 겪은 미리암의 상상 초월 인생사에 3MC와 이인철 변호사, 조영은 심리상담사 등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가 '쉽게 빠져나갈 수가 없는 너무나 심각한 상황'이라고 입을 모은다"며 "그런가 하면 현재 외국인이자 미성년자 신분으로 한국에서 출산을 준비 중인 미리암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현실에 관해 도움을 요청하는데, '고딩엄빠4' 출연을 통해 어떠한 묘책을 발견해냈을지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고딩엄빠4' 9회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