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스 플랜' 곽준빈 "정종연 PD 광팬…악마돼가는 과정 재밌을것"

입력 2023.09.18 12:04수정 2023.09.18 12:04
'데블스 플랜' 곽준빈 "정종연 PD 광팬…악마돼가는 과정 재밌을것" [N현장]
여행 유튜버 곽준빈이 18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웹예능 '데블스 플랜'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블스 플랜'은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의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3.9.1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유튜버 곽준빈이 '데블스 플랜'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곽준빈은 18일 서울 중구 동호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새 예능 '데블스 플랜'(연출 정종연) 제작발표회에서 "정종연 PD의 광팬이었다"며 "이 프로그램을 한다고 했을 때 라이브 채팅에서 나가고 싶다고 탄자니아에 있을 때부터 어필했을 정도"라며 "미팅 제안이 와서 '내가 드디어 정종연 PD 예능에 나갈 수 있구나' 했다, 팬으로 참가하고 싶었던 게 컸다"고 털어놨다.

또 그는 관전 포인트도 귀띔했다. 그는 "악마가 숨겨져 있는 줄 알았는데 착한 얼굴을 한 분들이 악마가 돼가는 과정을, 어떤 분이 악마가 되는지 보시면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자 서동주는 "다들 열심히, 진실되게 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며 "진실되게 이기고 싶어서 여러 게임에 열심히 임했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데블스 플랜'은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의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하석진, 조연우, 이혜성, 이시원, 서동주, 박경림, 김동재, 기욤, 궤도, 곽준빈 등이 출연한다. 오는 26일 첫 공개.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