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스 플랜' 박경림 "출연 이유? 촬영 시기가 명절 연휴" 폭소

입력 2023.09.18 11:47수정 2023.09.18 11:47
'데블스 플랜' 박경림 "출연 이유? 촬영 시기가 명절 연휴" 폭소 [N현장]
방송인 박경림이 18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웹예능 '데블스 플랜'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데블스 플랜'은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의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3.9.1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데블스 플랜' 박경림이 출연 이유를 밝혔다.

박경림은 18일 서울 중구 동호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새 예능 '데블스 플랜'(연출 정종연) 제작발표회에서 "저는 일단 출연 섭외를 받았을 때 어떤 분과 함께 하는지 정보가 없었어서 제가 우승한다는 그런 생각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합숙을 하면서 게임을 한다는 게 너무 즐거울 거 같았고 안 할 이유가 없었다"며 "그리고 그 시기가 너무 명절 연휴였어서 '정말 너무 좋다' 했다, 꼭 하겠다고 했다"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데블스 플랜'은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의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하석진, 조연우, 이혜성, 이시원, 서동주, 박경림, 김동재, 기욤, 궤도, 곽준빈 등이 출연한다. 오는 26일 첫 공개.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