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복서' 이상엽·김소혜, 식물원에서 재회…아련함 가득

입력 2023.09.18 09:05수정 2023.09.18 09:04
'순정복서' 이상엽·김소혜, 식물원에서 재회…아련함 가득 [N컷]
KBS 2TV '순정복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순정복서' 이상엽과 김소혜가 식물원에서 재회한다.

18일 오후 9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연출 최상열, 홍은미) 9회에서는 김태영(이상엽 분)이 생일날 바오밥 나무를 보러가기로 한 이권숙(김소혜 분)과의 약속을 지키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태영은 권숙의 생일에 함께 바오밥 나무를 보러가기로 약속했으나, 김희원(최재웅 분)의 죽음으로 인해 최악의 상황이 벌어지며 에이전트까지 그만두게 되는 초강수를 뒀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태영과 권숙이 식물원에서 애틋한 아이컨택을 나누며 마주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감성을 폭발시킨다.

태영과의 약속을 잊지 않은 권숙은 생일 당일 홀로 바오밥 나무가 있는 식물원에서 태영을 묵묵히 기다리고 있다.
시무룩한 표정의 권숙은 저 멀리 태영이 보이자 전력을 다해 달려 가고 있다. 특히 아이처럼 해맑게 미소 짓는 그녀의 모습에서 그동안 태영을 얼마나 기다렸을지 알 수 있다.

식물원 재회로 인해 태영과 권숙 두 사람은 어떠한 심경의 변화를 맞게 될지, 태영이 권숙을 향해 지어보인 복잡 다단한 표정의 의미는 무엇일지 향후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높인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