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혈액암 약값 지원 미담 언급 "다행이고 뿌듯"

입력 2023.09.17 20:29수정 2023.09.17 20:29
샤이니 키, 혈액암 약값 지원 미담 언급 "다행이고 뿌듯"
JTBC '뉴스룸'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솔로로 돌아온 샤이니 키가 최근 알려진 미담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JTBC '뉴스룸' 인터뷰 코너에는 신보 '굿 앤 그레이트'로 컴백한 샤이니 키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앵커는 "최근에 한 누리꾼으로부터 '키가 아들의 혈액암 약값을 지원받았다'는 미담이 알려지기도 했다"라며 "다른 분들에게도 이렇게 좋은 영향을 끼치고 싶은 마음이 분명히 있기 때문에 이런 미담이 들려오는 게 아닐까 싶다"라고 했다.


이에 키는 "그분께 기부금이 좋게 쓰였던 것 같다, 그래서 너무 다행이고 뿌듯했다"라며 "나에 대한 영향력이 커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게, 내가 그냥 할 일만 하고 끝내는 게 아니라 지금 청소년분들에게도 좋은 영향력으로 남았으면 좋겠고 '멋지지만 나쁘지 않다' 이런 어른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있어서 항상 그곳을 향해 가고 있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또한 키는 대중에게 어떻게 기억되고 싶냐는 질문에 "'생각보다 재밌네', '생각보다 진지하네', '생각보다 노래 잘하네', '그렇게 안 봤는데 춤 잘 추네' 이런 게 좀 있는데 그곳이 제가 아직도 가야 할 곳인 것 같다"라며 "그냥 춤추고 노래하고 예능하고 또 이렇게 내 얘기하고 싶을 때는 또 진지하게 얘기할 줄도 알고 이런 사람인 걸 모두가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주는 그 지점이 내가 가고 싶어 하는 지점인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한편 키는 신곡 '굿 앤 그레이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