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이대호 "한 명 방출하겠다" 폭탄선언…팽팽한 신경전

입력 2023.09.17 11:21수정 2023.09.17 11:21
'안다행' 이대호 "한 명 방출하겠다" 폭탄선언…팽팽한 신경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안싸우면 다행이야' 이대호의 진짜 야도에 '피바람'이 분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141회에서는 '진짜 야도' 이장 이대호와 그를 따르는 정근우, 유희관, 이대형, 이대은, 니퍼트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전(前) 야도 이장 김병현과 청년 회장 홍성흔, 그리고 우주소녀 다영이 함께한다.

이날 이대호는 '진짜 야도' 둘째 날을 시작하며 "한 명 방출하겠다"고 폭탄선언을 한다. 이에 멤버들은 통발, 해루질 등 모든 '내손내잡' 과정에서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청년 회장 이대은부터 이대호 절친 정근우까지 그 누구도 안심할 수 없는 가운데, 점점 '내손내잡' 격차가 벌어지며 방출 위기 후보군이 좁혀진다고. 촌장 안정환도 "방출 1순위는 이 사람"이라고 냉정한 평가를 내린 '내손내잡' 꼴찌는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전 야도 이장 김병현의 이대호를 향한 견제도 계속된다. 그는 해산물이 좀처럼 잡히지 않는 '내손내잡' 현장을 보고 "이대호가 스팟을 잘못 정했다"며 폭풍 디스를 한다는데. 조금의 빈틈만 보여도 공격을 퍼붓는 김병현의 견제가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한편 '진짜 야도' 방출 멤버가 가려질 치열한 '내손내잡' 현장은 1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