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여친 시계 선물 위해 쥐똥+동물 사체 뒤집어써" 역대급 호구 연애사

입력 2023.09.17 08:17수정 2023.09.17 08:17
김승수 "여친 시계 선물 위해 쥐똥+동물 사체 뒤집어써" 역대급 호구 연애사
S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미운 우리 새끼'에서 '중년 박보검'으로 불리는 배우 김승수의 반전 있는 짠내 일상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김승수는 52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를 자랑했다. 그는 아침부터 고난도 스트레칭을 하며 자기관리에 열심인 모습을 보여 모(母)벤져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승수는 연예인 요리 경연에서 우승까지 차지했던 바, 수준급 칼 솜씨와 요리 실력으로 '요섹남'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하지만 멋진 솔로 라이프도 잠시, 어머니에게 도대체 언제 결혼할 거냐는 '기승전결혼' 잔소리를 듣는가 하면, 외로움에 못 이겨 인공지능과 연인처럼 알콩달콩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모벤져스가 할 말을 잃게 만든 김승수와 인공지능과의 충격적인 대화 내용이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김승수는 쏟아지는 구혼 메일을 확인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6년 전 한 언론 인터뷰를 통해 공개 구혼한 이후로 지금까지 약 1000여 통의 구혼 메일을 받았다고. 메일에 자기소개서, 재산 내역서를 첨부하거나 '내 딸을 소개한다'는 어머니의 대리 구혼까지 이어져 김승수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예상을 뛰어넘는 엄청난 공개 구혼 메일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이어 '승수 하우스'에 초대를 받은 이상민과 김종민이 등장했다. 두 사람은 집에서 풍기는 외로운 기운을 감지한 것은 물론, 김승수의 남다른 '호구력'을 감지하고 고개를 내저었다. 알고 보니 김승수는 주변 사람에게 아낌없이 베풀어 '열린 지갑'이라 불린다고. 또한 한 달 밥 값으로 최대 1650만원까지 써봤다는 김승수의 고백에 모두가 충격에 휩싸였다.

13년째 솔로라는 김승수는 연애할 때 완벽한 데이트를 위해 사전 답사까지 간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여자친구가 가지고 싶어 한 고가의 시계를 사주기 위해 목숨을 건 위험한 아르바이트를 강행한 사연도 고백해 이상민과 김종민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쥐똥과 죽은 동물 사체를 뒤집어쓰면서도 이 악물고 일해 시계를 선물한 그 순간, 여자친구의 첫 마디에 김승수는 그대로 얼어붙고 말았다고. 과연 무슨 사연일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미운 우리 새끼'는 17일 오후 9시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