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풍자·대영 부원장, 다이어트 도전…살벌한 '곰 비주얼'

입력 2023.09.16 15:06수정 2023.09.16 15:06
'전참시' 풍자·대영 부원장, 다이어트 도전…살벌한 '곰 비주얼'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풍자가 대영 부원장과 '곰 다이어트'에 열을 올린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64회에서는 풍자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대영 부원장이 스피닝 운동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서 운동복으로 갈아입은 풍자는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유쾌한 스피닝 선생님의 지도 아래 운동에 돌입하는데. 특히 K팝에 맞춰 포인트 안무를 출 때, 치명적인 표정으로 매력을 발산하며 '참견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다.

풍자는 '파워 외향' 성향을 가진 스피닝 선생님의 쉼 없이 진행되는 수업에 금세 지친다. 발놀림이 점점 느려지며 힘에 겨워하는 풍자와 달리 대영 부원장은 평온함을 유지한다.

힘겹게 운동을 마친 두 사람은 독소를 빼기 위해 효소 찜질에 도전한다. 풍자는 찜질복으로 갈아입는 일부터 난항을 겪는다. 이들은 뜨거운 효소 속에 누워 찜질을 끝내고 곰 비주얼으로 변신해 폭소를 유발한다.

모든 운동을 마친 두 사람은 '곰 다이어트'의 핵심인 1200칼로리를 먹기 위해 식당으로 간다. 풍자와 대영 부원장은 갈비부터 껍데기, 오징어볶음 등 저탄수화물고지방 '먹방'을 이어간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