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무빙' 비하인드 영상 공개…장난꾸러기 본능 '반전 매력'

입력 2023.09.16 11:10수정 2023.09.16 11:10
조인성, '무빙' 비하인드 영상 공개…장난꾸러기 본능 '반전 매력'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무빙' 조인성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극본 강풀/연출 박인제) 측은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무빙'속 조인성의 '초능력 온앤오프'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조인성은 '무빙'에서 하늘을 자유롭게 나는 비행능력과 백발백중의 사격 실력을 갖춘 최정예 블랙요원 김두식으로 분해 스릴 넘치는 액션 연기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조인성은 촬영을 앞두고 와이어 장비들을 착용하면서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장난을 치는가 하면, 촬영이 시작된 순간 웃음기를 지운 채 두식으로 돌변해 완벽한 비행자세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촬영 분량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던 조인성은 만족스러운 미소와 함께 핸드폰을 들고 나타나 "자랑 좀 해줘야겠네"라며 모니터링 속 본인의 모습을 촬영해 의외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한효주와 합을 맞춰 보다 가도 장난꾸러니 본능을 드러낸 조인성은 유쾌한 애드리브를 쏟아내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끈다.

이렇듯 조인성은 촬영할 땐 역할에 몰입해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고 카메라 밖에선 스태프들의 사기를 돋우는 장난꾸러기 모드로 매력을 터트린다.

한편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오는 20일 남은 3회의 에피소드를 모두 공개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