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톱 개그우먼 이옥주, 입양 딸과 근황 공개…"가장 큰 고민거리"

입력 2023.09.16 10:06수정 2023.09.16 10:05
90년대 톱 개그우먼 이옥주, 입양 딸과 근황 공개…"가장 큰 고민거리"
사진 제공=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과거 톱 개그우먼 이옥주가 입양 딸과의 일상을 전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국제연분'에서 코미디언 이옥주가 아들과 딸을 공개한다.

1990년대 톱 개그우먼 이옥주는 지난 방송에서 미국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의 화려한 대저택과 함께 결혼 25년 차임에도 변함없이 다정한 남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기세를 이어 이날 방송에서 부부의 사랑스러운 자녀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전한다.

이옥주 부부는 두 아들을 낳은 이후 2006년 한국에서 딸아이를 공개입양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옥주는 "입양한 딸은 현재 18살 사춘기 소녀가 됐고, 최근 나의 가장 큰 고민거리이기도 하다"라고 전한다. 겉으로 보기에는 사이좋은 모녀지만 최근 두 사람은 하루걸러 하루 싸울 정도다. 이날도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이게 되면서 결국 딸이 눈물까지 흘리게 되는데, 과열된 모녀 싸움의 원인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대학 입학 후 독립한 부부의 두 아들도 오랜만에 집을 찾는다.
두 아들을 위해 부부가 준비한 만찬과 함께 오붓한 저녁 식사가 시작된 가운데, 두 오빠는 막냇동생 입양 당시 느꼈던 심정을 고백한다. 특히 큰 오빠는 입양 당시 "기분이 엄청 안 좋았던 게 기억에 남는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전한다.

한편 '사랑은 아무나 하나2-국제연분'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4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